top of page

체계적인 3사 고객 관리 솔루션

AI로 고객 만족과 수익 극대화를 동시에

블루

​대형 채널 통합 관리

Group 28061.png

대형 2사 메세지 플랫폼을,
호텔 전용 AI챗봇으로 자동화 해보세요 
최적의 응답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

호텔의 문서 기반으로 인공지능이 답변하며, 
​고객에게 최상의 답변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.

채널 가입자 데이터와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,
맞춤형 프로모션과 알림을 발송하여 
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합니다. 

고객이 호텔에 더욱 편하게 문의할 수 있고, 즉시 원하는 질문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3. 고객에게 추가 메세지 전송 가능

2. 고객과 나눈전체 대화 조회

​모든 관리를 한번에,

Group 28032.png

1. 고객은 문의 이후,
인공지능으로부터 바로 답변 확인

2. 고객과 나눈전체 
대화 조회

Group 28033.png

문의하기

지금 바로, 무료 사전 도입 신청 후
​저희 서비스를 체험해보세요!

프로젝트 제안서를 함께 보내드립니다.

블루

호텔 홈페이지를 활용한 수익 창출 기회

Group 28062.png

기존 홈페이지의 불편함을 해결하고 
AI챗봇으로 자동화 해보세요.
​이는 고객 편의성 증대와 예약률 상승으로 이어집니다.

홈페이지 예약률 상승은
OTA 서비스 수수료 절감으로 이어지며,
궁극적으로 호텔의 수익을 증가시킵니다.

bottom of page